LOGIN

닫기

 

 
젅봽듃硫붾돱 젣紐
제목
영어에 대해 긍정적인 마음과 제마음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김민수 외 ...   | 2013-03-06 14:40 
친구의 추천으로 진수어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냥 무작정 잘 가르친다는 말에 다니게 되었지만 더 많은 것을 얻은 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생각할게 많았던 시기여쓴ㄴ데 수업중 진수선생님의 격려 섞인 말과 충고를 들으며 다시한번 마음가짐을 바로하고
영어라는 학문에 매력을 느끼게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터디 그룹은 정말이지 좋은 생각인것 같습니다. 혼자서 하기 힘든 공부를 남들과 같이 웃으며 할수 있고
소심했던 분들이라면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수강생님의 글-

여름방학 때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진수어학원!
영어와 담 쌓은지 2년정도 지나서, 기초부터 배우는 카르페디엠을 선택했다.
단어부터 집중적으로 공부하기 시작했다.
카디1을 들은지 얼마되지 않아서 모의토익을 봤는데 역시 부족했다.
이부족함을 느끼고 더 열심히 복습을 했고 이 더운 여름 학원가기 귀찮아서 하루 쉴까?
이런 마음이 아니라 즐거운 마음으로 학원을 다닌 것 같다.
학교 다니면서도 꾸준히 영어공부를 할 것이고 기초문법을 통해서 많이 알게 되었다.
-수강생님의 글-

진수선생님꼐..
안녕하세요?! 수업 2개월간 들으면서 선생님 얼굴 한번도 못뵜습니다만..
영상으로 통해서 매주 뵙게되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정말 선생님께서 말씁하시는 쌩기초가 부족해서 영어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주위추천을 통해서 진수어학원에 등록했는데요~
첫수업부터 감동을 받고 나도 할수있다라는 자신감을 얻게되었어요..
매주 수업들으면서 조금씩알아가는 과정에서 영어라는것에 대해서 긍정적인마음과 제마음이 열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영어가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고 재미있기까지 해요..
선생님의 재미있는 수업방식에  빨리적응을 한지라 매일 첫번째 책상에서 수업을 들었어요.
아직 앞으로 해야할것들이 많다는거 알아요..
하지만 부담느끼지 않고 하나하나 배워가겠습니다. 제가 영어에 대한 마음과 생각을 바꾸게 해주신 선생님과 학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독해 하이라이트에서 뵐께요~!
-김민수님의 글-
* 디자인웹팀 최유진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1-03-29 15:08)
이전글 진수선생님 만난것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김정연님, 박성희님 외 1명
다음글 복습은 목숨걸고하자!! -최윤정,박병림,박소진님
 
수정하기삭제 목록보기
답변 답변등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