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닫기

 

 
젅봽듃硫붾돱 젣紐
제목
카르페디엠 수업을 굉장히 잘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 2014-06-27 10:41 

진수어학원 수업을 처음 듣게 되어서 한편으로는 좋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부담이 되기도 했습니다. 사실 학원이라는 것을 처음 다녀보기 때문에 적응을 잘 할 수 있을 까 우려되기도 했습니다. 아직 영어에 대한 이론을 충분히 숙지하지 못하고 있고, 회화가 아닌 문제를 풀기 위한 영어를 처음 해보는 터라 어려움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이때까지 제가 알고 있었던 영어 문법이 전부가 아니란 것쯤은 알고 있었지만 사실 진수어학원 카르페디엠 수업을 들으면서 많이 부족했음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영어 문법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명사, 동사, 형용사, 부사 등의 구분을 단순히 형태의 차이라고 생각했었지만, 카르페디엠 수업을 들으면서 역할의 차이, 위치의 차이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간단한 이론만으로도 보다 수월하게 영어문장을 분석 할 수 있었고, 토익 문제를 푸는 원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마냥 해석을 해보았을 때 가장 어울리는 것, 혹은 왠지 낯익은 형태의 문장이라는 느낌에 의거해서 답안을 선택하곤 했었습니다. 하지만 보다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느낌이 아닌 이유를 바탕으로 영어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점에서 저는 카르페디엠 수업을 굉장히 잘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외국어를 전공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언어를 유창하게 말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어법을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는 점은 잘 알고 있습니다. 장차 자유롭게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하는 저에게 카르페디엠 수업은 기본을 다져주는 든든한 바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지금 쌓은 밑바탕을 보다 열심히 공부하고 내 것으로 만들어서 앞으로 내가 회화를 하는 것에 있어서 막힘이 없도록 하고 싶습니다.

단순히 이론만 가르쳐주는 것이 아니라 그 이론을 가지고 어떻게 응용하느냐, 어떻게 회화를 할 수 있느냐 하는 점을 가르쳐주는 수업이 카르페디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카르페디엠은 영어 문장을 만드는 데에 있어서 기본이 되기 때문에 영어를 배우는 사람이라면 이 부분은 꼭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학원에서 이 부분을 어떻게 가르치는지 모르겠지만, 진수어학원의 카르페디엠이 영어 초보자에게 큰 도움을 주는 것은 사실입니다.

아직 시작 단계이기 때문에 많이 부족하고 더 공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분발해서 영어 정복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해보겠습니다.

이전글 카르페디엠은 나의 최고의 수업!
다음글 간만에 홈페이지에 들어와보네요
 
수정하기삭제 목록보기
답변 답변등록버튼